Examine This Report on 소액결제정책미납

Wiki Article

다날 결제정책이 걸리게 되면 검색을 해봐도 도대체 왜 다날정책에 걸렸는지 그 이유를 알수없어 눈쌀이 찌푸려집니다. 그래서 듀이티켓에서 다날 정책에 걸리는 이유와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 현재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의 한도를 확인하는 것은 필수입니다.

미분류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결제 현금화를 문의주시는 분의 개인정보를 요구하지 않는 경우

아이폰인 경우에는 정보이용료로 원스토어를 통해 상품권 구매가 제한이 되어있어서 아쉬운 부분이지만 안드로이드 공기계가 있으신 분들은 유심칩을 안드로이드 휴대폰으로 옮긴 후에 진행하시면 원스토어 결제가 가능하게 됩니다.

그리고 구글플레이의 정보이용료 결제 정책은 통일되어 있어 한 개의 어플에서 결제가 되지 않으면 다른 어떤 어플에서도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당연히 결제 대행사 쪽에서도 이런 경우는 사고를 대비하여 한번에 큰 금액을 결제하지 못하게 제한을 걸어둡니다. 

위와 같은 조치에도 다날 정책 뚫기를 해결하지 못하셨다면 소액결제 정책전문 크림티켓을 이용하여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 결제 수단으로 등록한 뒤, 앱스토어나 모바일 게임 앱에서 정보이용료현금화 결제하면 문자 메시지가 옵니다. 그 문자메세지를 확인해보면 휴대폰 소액결제가 아닌 “휴대폰결제 성공(콘텐츠이용료)” 내용으로 문자메시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날은 다른 결제대행사랑 비교하면 규제가 상당히 까다로운 편에 속합니다.

위와 같이 다날의 정책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정책을 해결하지 못하셨다면, 듀이티켓을 이용하여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단점은 용량이 커서 다운로드 및 설치에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점 입니다. 따라서 거래하기 전에 미리 다운받아 놓으면 빠르게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이란 소액결제 정책의 한 종류로써 휴대폰 통신 요금 미납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미납 연체가 된 상황으로 소액결제현금화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라는 메시지를 “소액결제 정책미납”이라고 칭합니다.

이것을 이용해서 자신이 가용한 소액결제 한도 범위내에서 원스토어, 티머니,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하고 이것을 현금으로 매입하는 업체나 구매를 원하는 개인에게 판매하면 됩니다.

Report this wiki page